예산군, 출렁다리 찾은 관광객 무료 차량점검
예산군, 출렁다리 찾은 관광객 무료 차량점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7.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 자동차전문정비조합 예산지회와 행사 진행
무료 차량 점검 및 각종 소모품 무료 교환으로 관광객의 안전한 귀가 책임져

충남 예산군과 충청남도 자동차전문정비조합 예산지회(회장 이재웅)가 6일 예당관광지 임시주차장에서 출렁다리를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 차량점검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6일 예당관광지 임시주차장에서 진행된 무료 차량 점검행사에서 정비사가 관광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6일 예당관광지 임시주차장에서 진행된 무료 차량 점검행사에서 정비사가 관광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8일 군에 따르면 이날 안전점검은 개통 51일 만에 방문객 100만명을 기록하는 등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출렁다리를 찾은 관광객의 안전한 귀가를 책임지기 위해 마련됐다.

재능기부에 나선 예산지회 소속 20여명의 정비사들은 엔진 이상여부와 각종 오일, 냉각수,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상태, 타이어 공기압 등 사고예방을 위해 꼼꼼히 차량을 점검하고 무료 정비를 진행했다.

또한 윈도우 브러시와 워셔액 등 소모품의 경우 무료교환 서비스도 제공했으며 평소 차량 관리에 관해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상담도 진행했다.

이날 차량을 점검 받은 정 모씨(39경기도 평택시)는 “전국에서 가장 길다는 출렁다리를 건너보기 위해 왔는데 무료로 차량 점검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관광객의 안전한 귀가까지 생각하는 군과 정비조합 관계자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이재웅 회장은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출렁다리를 찾아주셔서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한 마음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날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과 협력해 다시 찾고 싶은 예산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