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을 빛낸 자랑스런 대덕구민을 찾습니다
대덕을 빛낸 자랑스런 대덕구민을 찾습니다
  • 충청뉴스
  • 승인 2019.07.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지역발전, 사회복지 등 5개 부문 대덕구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다음달 7일까지 구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주민이나 단체에 수여되는 대덕구민대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8일 밝혔다.

대덕을 빛낸 자랑스런 대덕구민을 찾습니다
대덕을 빛낸 자랑스런 대덕구민을 찾습니다

2015년 시행된 이래 지금까지 지역발전, 사회복지, 문화예술, 체육진흥, 충효실천 5개 부문에서 20명이 대덕구민대상으로 선정돼,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올해도 행정관서, 기업체, 학교 등 유관기관, 직능단체 등으로부터 대덕구민 대상자를 추천받는다.

추천대상은 공고일(7월 8일) 현재 3년 이상 대덕구에 거주하고 있거나, 관내 사업체에 종사하는 개인 및 기관·단체로 시상 부문별 현저한 공적으로 지역사회와 구정발전에 기여한 자 혹은 단체를 부문별 관련기관 및 단체의 장 또는 동장이 추천할 수 있다.

구는 추천자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5일, 대덕구민의 날 기념행사 시 시상할 계획이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대덕구민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는 구민 또는 단체가 대덕구민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도록 적임자를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방법은 추천서 1부, 공적조서 1부, 이력서 1부, 반명함판 사진 2매, 기타 심사에 필요한 사진이나 인쇄물 등 공적 증빙자료를 대덕구 문화체육과(042-608-6572)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추천에 필요한 서식은 대덕구청 홈페이지(www.daedeok.go.kr / 구정소식-고시공고-고시공고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