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7.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5억 원 확보 등 도로 개설에 혁혁한 기여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이 11일 중앙하이츠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임 의장은 중앙하이츠빌 앞 도시계획도로 개설을 위해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하는 등 주민 교통편익 증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 중앙하이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임 의장은 지난 2017년 11월부터 지속적으로 관계 부처에 예산확보를 건의해왔으며 같은 해 12월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해 도로 개설에 물꼬를 튼 바 있다.

중앙하이츠 아파트 앞 도시계획도로는 총 사업비 25억 원을 투입해 230m, 왕복 4차선 규모로 올 12월 준공할 계획이다.

공사가 완공되면 동서간선도로와 연결로로서 교통량을 분산시켜 도심 교통체증을 완화시킴은 물론, 보도 개설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임재관 의장은 “2년여 간의 노력으로 주민들의 숙원을 드디어 해결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쁘다”며 “오늘 주신 감사패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달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민원을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