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효성 자동차학원 심금숙 대표, 발전기금 5천만 원 기부
문화·효성 자동차학원 심금숙 대표, 발전기금 5천만 원 기부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9.08.1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 대표,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에 함께하고자 기부를 결심"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은 문화·효성 자동차운전전문학원 심금숙 대표로부터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5천만 원을 기부 받았다.

왼쪽 두번째부터 충남대학교병원 MHS 박종윤 위원장, 문화·효성 자동차운전전문학원 심금숙 대표, 송민호 원장
왼쪽 두번째부터 충남대학교병원 MHS 박종윤 위원장, 문화·효성 자동차운전전문학원 심금숙 대표, 송민호 원장

심금숙 대표는 “대전에서 나고 자랐고, 이제는 나이가 들면서 으레 찾게 되는 곳이 병원이다. 인연이 되려고 그랬는지, 얼마 전 지인분을 통해 충남대학교병원 기부와 나눔 활동에 대한 내용을 전해 듣고 그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에 함께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병원과 대전 의료 발전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바램이다”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송민호 원장은 “충남대학교병원이 최적의 의료기술과 인프라를 갖추고 그 양질의 의료 혜택을 지역사회에서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금을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며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충남지부직업훈련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심금숙 대표는 출소자들의 취업을 위해 맞춤형 직업훈련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경찰청범죄예방 청소년선도위원, 대전시개발위원회 이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