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대광로제비앙, 9월 초 오픈 '초읽기'
유성 대광로제비앙, 9월 초 오픈 '초읽기'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9.08.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16가구, 전 세대 전용면적 84㎡
현대아웃렛 프리미엄 기대

대광건영이 대전 유성구 봉산동 777번지에 들어서는 ‘유성 대광로제비앙’을 9월 초 공급한다.

대전 유성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대전 유성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총 816세대로 모두 전용면적 84㎡로 구성돼 실거주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4Bay 설계 등이 적용됐다.

단지는 금남구즉로, 갑천로, 구즉세종로, BRT 1001번, 경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경부선(신탄진역), KTX/SRT, 북대전IC 등을 이용해 대전 시내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세종 및 인근 타 도시와의 접근성도 갖췄다. 아울러 2022년 개통 예정인 과학벨트 진입도로 신설로 앞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양호해질 예정이다.

단지 앞에는 바로 구즉초가 위치해 있어 초등학교를 1분 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 송강중, 두리중, 대덕고, 전민고, 중일고, 한밭대, 배재대, 구즉도서관 등도 인근에 있다.

인근 대덕테크노밸리와 송강동 일대에서 10년 만에 공급하는 신축 아파트라는 점도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아울러 단지 북서쪽 5분 거리에 산업용지 48만㎡, 연구용지 73만㎡ 등 전체 면적 344만㎡ 규모의 국제과학비즈니스 벨트가 조성 중이다. 이를 통해 기업체, 연구소 등이 입주하면 진입도로 4차선 확장공사도 마무리될 예정이어서 ‘유성 대광로제비앙’의 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이라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휘트니스 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을 조성해 생활 편리함을 높일 계획”이라며 “2020년 5월 예정된 현대프리미엄아웃렛의 대규모 개발 호재와 더불어 생활, 교육, 교통, 미래 인프라가 모두 완성된 프리미엄 입지로서 오픈 전부터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성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9월 초,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66에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