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 캠페인 전개
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 에너지 캠페인 전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9.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사용 실천을 위한 “우리 모두 다 같이 효율 UP!” 공동 홍보 캠페인

(사)대전세종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도정자)는 1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유성점에서 한국에너지공단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홈플러스와 협약을 맺고 고효율에너지제품 선택 및 똑똑한 에너지 사용 실천을 위한 “우리 모두 다 같이 효율 UP!” 공동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홈플러스 8개 지점에서 오프라인 릴레이 캠페인이 진행

도정자 회장은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에너지 사용법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홍보함으로써 고효율 에너지 제품 사용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형마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고효율에너지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스스로 고효율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에너지 효율을 높여 여름철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을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전국 홈플러스 140개 매장에서 ▲우수에너지제품 사용 ▲LED조명으로 교체 ▲스마트 플러그 설치 등의 방법 등 똑똑한 에너지 사용법을 홍보하는 '우리 모두 다 같이 효율 UP!' 홍보 배너를 설치하고, 매장 내에서 하절기 절전 캠페인 음원을 송출된다.

또한 홈플러스 8개 지점에서 오프라인 릴레이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소비자공익네트워크'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에너지 절약 팁등 각종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