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대학일자리본부 주관으로 지난 1일 재학생 및 졸업생 구직자 대상 ‘계룡건설 신입사원 공채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설명회에서 계룡건설 기업관계자들은 학생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많은 청년들이 기업의 미래인재로 도전할 것을 당부하였고,
이어 박정규 계룡건설 인사부장의 하반기 채용 규모와 절차 안내를 시작으로 관리·토목·건축·설비·전기분야 선배 사원들이 모교를 방문하여 후배들에게 취업전략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정유정 학생은 “하반기 지원을 앞두고 막막했는데 기업에서 직접 방문하여 설명을 해주니 매우 유익했고 좋은 길잡이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계룡건설은 장기적인 경기불황과 급변하는 대내외 여건 등으로 기업의 고용이 축소되는 환경 속에서 우수인재와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매년 채용설명회 개최와 상·하반기 신입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한밭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에서는 우수기업 채용설명회를 연중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취업 컨설턴트의 맞춤식 지원서류 및 면접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진로·취업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은 누구나 대학일자리본부(전화 042-828-8619~24)로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