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제일로타리클럽, 강경나누리클럽 김치담그기 봉사 실시
강경제일로타리클럽(회장 이의만), 강경나누리클럽(회장 백남희)는 지난 27일부터 29일 사흘간 강경읍사무소에서 김치담그기 나눔 봉사활동으로 온정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김장철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과 마을별 경로당 등 사회복지시설에 김치를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이의만 강경제일로타리클럽 회장, 백남희 강경나누리클럽 회장 비롯한 회원 50여명이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날 행사에서 담근 김치 700포기(1,200kg)는 관내 소외된 이웃과 경로당, 사회복지시설 등 250가구에 전달해 겨울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에 참여한 회원 일동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마음을 나눠 동고동락하는 강경을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