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구, 제22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대전동구, 제22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12.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송예술회관에서 ‘합창의 빛깔’이라는 주제로…
동서양 합창곡, 겨울왕국 주제가 등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오는 10일 우송예술회관에서 ‘합창의 빛깔’이라는 주제로 제22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공연은 ▲산유화(봄) ▲여름 냇가(여름) ▲가을밤(가을) ▲첫 눈 오는 날 만나자(겨울) 등 사계절을 주제로 한 한국합창과 ▲높이 계신 하나님께(Gloria in Excelsis Deo) ▲거룩하시다(Festival Sanctus) ▲겨울왕국 주제가 등 외국합창을 함께 선보여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왕열 퀄텟(스탠다드 재즈)과 김수희(일렉톤)가 특별출연해 ▲리베르탱고(libertango) ▲대부(The Godfather) ▲사랑했지만(김광석) 등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음악들도 선보인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문화체육과(☎251-4203)로 문의하면 된다.​

고운매합창단은 1995년 창단 이래 제11회, 제13회 대통령배 합창경연대회, 2009년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등 각종 대회 수상경력과 함께 200회 이상의 꾸준한 지역 공연 활동을 펼치는 등 합창음악 보급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를 위해 땀 흘리며 수고한 고운매합창단 단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초겨울의 문턱에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