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서천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12.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20일까지 원서접수.. 21일 오디션 개최

충남 서천군립합창단(군립예술단장 이교식)은 이달 9일부터 20일까지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천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2018년 가족행복도시 비전선포식 공연 장면).
서천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2018년 가족행복도시 비전선포식 공연 장면).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65세 이하의 남녀로 서천군에 등록기준지·주소지 또는 근무지를 두고 있는 자, 노래에 관심이 있는 자이다.

모집 분야는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네 개 분야로 입단을 희망하는 군민은 오는 20일까지 응시원서 등 서류를 구비해 서천군청 문화체육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거나 서천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청 홈페이지 군정소식-고시·공고-일반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반명함판 사진 등이다.

원서접수 이후 21일 오후 2시부터 서천 문예의 전당 2층 교육실에서 면접 및 오디션 심사를 실시하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넷째 주에 개별적으로 통지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년간 서천군립합창단원으로 위촉돼 충남합창경연대회, 연말 정기연주회, 각종 문화행사 및 대외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2017년 창단된 서천군립합창단은 비록 창단 기간은 짧지만 서천군의 크고 작은 문화행사에 참여해 군립예술단의 위상을 드높이며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신규 단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41-950-443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