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총동문회(회장 박영진, 국어국문학과 졸)는 박영진 회장을 비롯 하여 이광섭 대학총장당선인,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우영수 이사장, 이수민 한남장학재단 이사장, 최월성 재경동문회장 등 40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30일 태화장에서 「2019년도 한남대학교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김영호(국어국문학과 졸) 사무총장의 사회로 박영진 동문회장 인사, 우영수 법인 이사장 인사 및 파송이사 활동보고, 이광섭 한남대학 총장당선자 인사, 2019년도 사업결과, 결산 및 감사보고, 안건심의 및 의결, 이수민 이사장의 한남장학재단 보고 순으로 총회가 진행되었다.
안건으로 상정된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과 2020년도 사업 및 예산 계획을 승인하였고, 박영진 현 회장을 제 36대 회장으로 재 추대하고, 사무총장 권병욱(경제학과 졸), 사무국장 최영조(경제학과 졸), 사무차장 송상선(미생물학과 졸) 각각 선출하였다.
한편, 총동문회 총회에 참석한 이광섭 대학총장 당선인, 우영수 학교법인 이사장, 이수민 장학재단 이사장은 모두 한남대의 동문으로서 모교가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의 인사말을 했으며, 재경동문회 임원들과 함께 참석한 최월성 재경동문회장은 총동문회와 힘을 합쳐 모교 발전을 위해 재경동문회가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겠다고 하였다.
박영진 회장은 ‘제 35대에 이어 36대 회장으로 재신임해 주신 동문들에게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새로 선출된 임원진을 포함한 동문들과 함께 학교와 협력하며 한남인의 날 행사와 총동문회 총회 공동개최, 외국인 동문회발족 등총동문회활성화와 대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