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기 예비후보 코로나19 확산에 “서산·태안 신천지 예배당 폐쇄해달라”
조한기 예비후보 코로나19 확산에 “서산·태안 신천지 예배당 폐쇄해달라”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2.21 15: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성명 통해 “신도들도 자발적으로 선별진료소서 검사 응해달라” 요청
조한기 예비후보
조한기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서산·태안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서산과 태안 신천지 예배당을 폐쇄해달라고 요청했다.

21일 조 예비후보는 성명을 통해 “서산시민, 태안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서산시장, 태안군수께 긴급 제안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신천지 신도들에 대한 전수조사와 검사를 실시하고 전원 자가격리 해달라”며 “신도들도 자발적으로 서산의료원, 태안군보건의료원, 서산시보건소에 마련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에 응해주시고 자가격리고 본인·가족 그리고 이웃의 안전을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과잉대응이 늑장대응보다 낫다”며 “서산시민과 태안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산시민 2020-02-21 16:36:35
솔직히 좀 놀랍네요. '사람이 먼저다'를 외쳐대던 분들이 이렇게 특정 종교에 대한 차별과 혐오를 조장하실 줄은...물론 신천지 교인들이 잘한건 없지만 그분들도 사람이잖아요. 이렇게 사람을 바이러스 취급을 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