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박완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6.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15. 오후3시 성정동 유영빌딩 3층 (국민은행 빌딩)
박완주 예비후보(44세, 민주당 충남 천안시을 지역위원장)가 2010년 6월 15일(화) 오후 15시, 성정동에 있는 국민은행 3층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천안시을 7.28 국회의원 보궐선거의 필승을 다짐하며 개소식을 열 예정이다.

▲ 박완주 예비후보
박완주 예비후보는 지난 6.2. 지방선거를 민주당의 승리로 이끈 후 지난 7일(월) 천안시청에서 공식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기자회견에는 천안에서 당선된 충남도의회 및 천안시의회 의원당선자들이 모두 참석하여 민주당 후보로서 박완주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열릴 개소식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 당선자가 직접 참석하여 박 예비후보를 공식 지지하며 박완주 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는 축사를 할 계획입니다. 박 후보가 당선되면 국회에서 박 후보를 이끌며 함께 일할 충남의 유일한 국회의원인 양승조 의원은 국회 본회의 관계상 참석이 힘들어 동영상 축사를 통해 지지와 선전을 다짐할 예정이다.

박완주 예비후보는 천안 직산 출생으로 삼은초, 천안중, 천안 중앙고, 성균관대를 졸업하고, 국회의원 보좌관을 거쳐 나사렛대 객원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18대 총선(천안시을)에서 낙선한 경험이 있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안희정 충남도지사후보 대변인을 맡았으며, 현재 민주당 충남도당 대변인,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을 맡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