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동구 관내 어르신들에게 ‘어부바부채’ 기부
신협, 동구 관내 어르신들에게 ‘어부바부채’ 기부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0.07.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 뒤 폭염 대비 3만개 기부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30일 구청 10층 대청호실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과 어르신들을 위한 ‘어부바부채’ 기탁식을 가졌다.

30일 구청 10층 대청호실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과 어르신들을 위한 ‘어부바부채’ 기탁식
30일 구청 10층 대청호실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과 어르신들을 위한 ‘어부바부채’ 기탁식

이날 기탁식은 평소 신협사회공헌재단이 장마 뒤 시작될 역대급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기탁의 뜻을 밝혀와 이뤄지게 됐다.

기탁식에는 박영범 신협사회공헌재단 상임이사, 김복수 신협대전협의회장 및 지역 신협 이사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부바부채’ 3만개(1500만원 상당)을 동구에 기탁했다.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신협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소상공인 및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며, “‘어부바부채’가 장마 후 찾아올 무더위에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나눔문화 확산 및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신협중앙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복지 No.1 동구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