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24, 25일 청약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24, 25일 청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9.2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도시 기대감 속 전국동시청약 등 잇점에 관심 집중
내달 7일 당첨자 발표, 당첨자 계약 내달 20일부터 3일간 진행

충남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가 24·25일 양일간 청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 오픈을 통해 드러났던 실거주자의 뜨거운 관심이 청약 결과를 통해 드러날지 주목된다.

대방그룹 주력 건설사 대방산업개발은 충남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견본주택을 지난 18일 오픈했다.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견본주택에는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대성황을 이뤘다.

충남 내포신도시 RM9 블록에 들어설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조감도.
충남 내포신도시 RM9 블록에 들어설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조감도.

대방산업개발은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내달 7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정당 당첨자 계약은 20일부터 22일까지 약 3일간 진행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 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이 충족된 만 19세 이상이면 접수 자격이 갖춰진다. 2순위 청약은 지역별 예치금 및 납입 기간의 제한이 없으며, 청약 통장에 가입된 만 19세 이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내포신도시에 첫선을 보이는 이 단지는 대방그룹의 우수한 시공 기술력이 집약돼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8일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사전방문 관람 예약 신청이 쇄도해 홈페이지가 지연되기도 했다. 전화 문의도 상당하다.

혁신도시 입지에 대한 기대감에 전국 동시 청약 가능, 비규제지역 및 분양가 상한제 적용, 중도금 대출 무이자 및 고급 옵션 품목 제공 등의 강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충남 예산군 내포신도시 RM9 블록(삽교읍 목리)에 들어서는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15개 동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59㎡-84㎡ 8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 분양은 △59㎡ 51세대 △75㎡ 480세대 △76㎡ 96세대 △84㎡ 241세대다.

단지는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원활해질 것으로 전망되는 내포신도시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특히 서해선, 장항선 복선전철이 2022년 개통되면, 광역 교통망의 혜택을 제대로 누릴 것으로 보이며, 두 복선전철을 이용할 수 있는 홍성역과 삽교역도 단지 기준 약 6~10km 거리에 위치해 차량을 통한 빠른 진입이 용이하다.

트리플 학세권으로서의 뛰어난 교육 여건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으로 보성초, 덕산중, 덕산고가 인접해 도보권 내 통학이 가능하며, 추후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특화 설계와 서비스 역시 실수요자의 발길을 끄는 요인으로 분석된다. 광폭거실 및 서비스 면적 특화 설계를 적용한 혁신 평면 설계로 전용면적 59㎡, 75㎡, 84㎡ 일부 세대에 더블 팬트리, 와이드 팬트리가 제공된다.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서며, 가구마다 적용된 KT GiGA IoT 홈 서비스로 가전제품 등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충남 내포신도시 RM9 블록에 들어설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견본주택.
충남 내포신도시 RM9 블록에 들어설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견본주택.

한편 ‘내포신도시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 견본주택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일원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