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소방서,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 최우수상 노은솔(부춘초)
서산소방서,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 최우수상 노은솔(부춘초)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0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어린이 불조심 작품 공모전’ 우수작품 6점 선정

서산소방서(서장 강기원)는 ‘제73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0년 어린이 불조심 작품 공모전’에서 우수작품 6점을 선정했다.

서산소방서 최우수작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부춘초 노은솔 학생의 ‘불나면 울지말고 울기전에 불조심’

소방서 관계자는 3일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포스터 공모전을 통해 화재 예방과 안전의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터 공모전은 어린이들의 화재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은 공정성과 객관성을 위해 외부 심사위원을 초빙해 출품작을 심사했다.

총 9개 학교 64명의 초등학생이 참가해 심사한 결과 △최우수상 노은솔(부춘초 3) △우수상 장한별(부춘초 2), 이채영(가사초 6)△장려상 주형찬(서림초 3),김민주(서산초 3),오심교(학돌초 3) 작품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우수작품 수상 학생에 대한 표창과 부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해당 학교로 전달할 계획이며 최우수로 선정된 노은솔 학생의 작품(불나면 울지말고 울기전에 불조심)은 충남소방본부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에 서산소방서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출품하게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