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내 저소득 가구의 환경 개선과 사회복지시설 지원 위해 성금 1,000만원 기탁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사업에 장학금 2,000만원 전달하며 저소득층 학생 지원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사업에 장학금 2,000만원 전달하며 저소득층 학생 지원
㈜한국아트라스비엑스(Hankook AtlasBX)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들에 총 3,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지난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전라북도 완주군청 및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을 방문해 각각 희망복지 성금 1,000만원과 저소득층 학생 지원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전북 완주군에 희망복지 성금을 전달해오고 있는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지난 15일 양병훈 한국아트라스비엑스 전주공장장과 박성일 완주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복지 성금 기탁식을 열고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완주군에 전달된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 가구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
16일에는 임성수 한국아트라스비엑스 환경안전팀장이 대전 대덕구청을 방문해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사업 지원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 후원에 사용된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2012년부터 대전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사업에 장학금 지원을 시작해 현재까지 총 1억 6,000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한편,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대전광역시와 완주군 일대 장애인들의 이동 편의를 돕는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나눔’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는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과 상생을 도모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