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이윤희 부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세종시의회 이윤희 부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도서관 설립 추진 등 높은 공약 이행률을 통해 수상의 영예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이윤희 부의장이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이윤희 부의장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이윤희 부의장은 ▲로컬푸드 설립 추진 ▲괴화산 숲체험 공원 지원 ▲효율적인 세종형 응급의료 체계 구축 ▲학교 구강보건실 확대 ▲어린이도서관 설립 추진 등 높은 공약 이행률을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세종시 학교 양치교실 지원에 관한 조례’ 와 ‘세종시 만 65세 이상 취약계층 어른 대상포진 예방접종 지원에 관한 조례’, ‘세종시 아동 급식지원 조례’ 제정을 통해 공약 이행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에도 힘써왔다.

이 부의장은 "주민 의견 수렴과 민원 해결은 물론,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시민 소통과 현장 활동, 각종 상임위와 특별위, 연구모임 활동을 기반으로 공약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최근 외곽순환도로 개통으로 인한 지역구인 소담․반곡동의 새샘교차로 일대 교통정체로 많은 시민들께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서는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향후 시, 행복청, LH, 경찰청 등 관계 기관과 긴밀히 협의하여 이 문제가 조속히 해결되도록 노력하겠으며 더불어 햇무리교 상습교통체증에 대한 해법 마련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 부의장은 “앞으로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시민들을 빛내는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더욱 전력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