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담 천안시의원, 사립 작은 도서관연합회 감사패 '수상'
이종담 천안시의원, 사립 작은 도서관연합회 감사패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1.0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작은도서관 정책제안 및 도서관 활성화 공로

천안시의회 이종담 의원(불당동)은 7일(목) 천안시 불당동 꿈 자라 작은 도서관 회의실에서 천안시 사립 작은 도서관연합회(회장 정진)로 부터 '천안시 작은 도서관 정책제안 및 도서관 활성화'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천안시의회 이종담의원, 천안시 사립 작은 도서관연합회 감사패 수상

이종담 위원은 “천안시 사립 작은 도서관을 활성화 하고 정책을 마련하며, 예산을 지원하는 일이 당연함에도 감사패를 주셔서 너무나 기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에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일상 속에서 책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이 발전되도록 문화 공간 및 프로그램을 확충 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어른과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 만들기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천안시 사립 작은 도서관연합회” 정진 회장, 박민주 성성푸른도서관장, 우영미 느티나무도서관장, 공영숙 불당아이파크도서관장 등 임원진이 함께했다.

정진 회장은 “마을 독서 문화 공간의 마중물인 작은 도서관이 시민의 곁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천안시 사립 작은 도서관'의 정책제안을 함께 고민하고, 작은 도서관 정책개선과 예산확보를 위해 단단히 큰 노력을 해 주셨고, 사람과 책 문화를 이어주는 작은 도서관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작은 도서관이 성장 할 수 있도록 힘써주셨다 ”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