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층 대상 신체·건강분야 사업 오는 15일까지 접수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2021년 청년사회서비스 선정 계획 공고’에 따라 오는 15일까지 ‘2021년도 청년사회서비스사업단’을 모집한다.
청년사회서비스 사업단은 지역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청년층 대상 운동·식생활·체질개선 등 신체건강과 정서·심리지원·우울·불안·스트레스·중독예방 등 정신건강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사업이다.
참여기관은 대학, 사회복지법인, 사회서비스 제공자, 사회적 기업 등으로 참여 희망기관의 신청서 접수가 완료되면 시에서 1차 심사 후 보건복지부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사업단을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기간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이며, 신청은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우편 혹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사업심사는 서면심사,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에 대해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당초사업 계획서와 다르게 사업을 수행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 및 지침에 위반되는 경우, 복지부는 사업선정 취소, 사업 중단, 사업비 조정, 부당이득 환수 등의 행정조치를 취할 수 있다.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www.sejong.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