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충남서울학사관 입사생 10명 모집
홍성군, 충남서울학사관 입사생 10명 모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1.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일까지 충남도인재육성재단 온라인 신청

홍성군이 수도권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한다.

홍주아문 전경
홍주아문 전경

군은 (재)충남도인재육성재단에서 운영하는 충남서울학사관의 2021학년도 홍성군 입사생을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모집인원은 총10명으로 신청자격은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인 현재 계속해 1년 이상 홍성군에 주소지를 둔 서울·인천·경기도 소재 대학의 신입‧재학생(휴학생), 대학원생이며 충남도인재육성재단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오성환 교육체육과장은 “수도권 소재 각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충남서울학사관이 지난해 개관해 매년 입사생을 모집할 예정이다”라며 “홍성군민 대학생들의 거주여건 개선을 위해 향후 군 차원에서도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자리한 충남서울학사관은 지하 2층, 지상 12층 규모로 총 280명이 거주할 수 있으며, 도서실, 체력단련실, 공동세탁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일 3식을 제공하고 있다. 충남서울학사관의 기숙사비는 한 학기 기준으로 1인실 월 25만원, 2인실 월 20만원이며 1일 3식을 제공하며 신입사생의 경우 입사비 6만원을 별도 납부해야 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