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전문 아카데미와 다릿돌 학습기부 등 총 24개 과정 수강생 모집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내달 4일까지 2021년 상반기 평생학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대상 강좌는 전문 아카데미 과정으로 부모교육지도사 1급, 다문화 카운슬러 2급, 근육 테라피 등 15개 강좌와 다릿돌(학습 기부) 과정으로 보드게임, 서예 등 9개 강좌 총 24개 강좌이다.
이번 상반기 평생학습 과정은 과정별 15명 내외로 선정하여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주 1회 동구청 평생학습과 강좌실 등에서 실시하며 전문 아카데미 과정은 강좌 당 3만 원, 다릿돌 과정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동구청 평생학습과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과(☎ 042-259-7013)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호 구청장은 “주민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설해 구민의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고 이를 계기로 수강생들이 해당 프로그램의 지도자로 발전함은 물론, 더 나아가 지역사회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작년 하반기 강좌 운영 시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주민들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