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유영진 의원, ‘불당동 분동·도로시설’ 시정질문 돋보여
천안시의회 유영진 의원, ‘불당동 분동·도로시설’ 시정질문 돋보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4.2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의 삶과 밀접한 행정복지센터 분동, 도로, 공원 등에 대한 예리한 질문 이어져

천안시의회(의장 황천순)유영진 의원은 제241회 임시회 기간 중인 28일, 시정질문을 통해 ‘불당동 분동·도로시설·아름드리공원’등을 확인했다.

시정질문 하는
시정질문 하는 유영진 천안시의회 의원

‘불당동 분동’과 관련하여 주민의견 청취, 임시청사 관련 현황 등 그간의 분동을 위한 진행 사항을 면밀히 확인한 후 분동 완료시까지 남은 행정절차 진행에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차질 없이 마무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도로시설’과 관련하여 “호반3차 베르디움 아파트주민들의 숙원이었던 불당동~희망로 연결도로를 개통한 것에 대해 시민 입장에서 감사하다고 밝히며 번영로를 중심으로 한 만성적인 교통체증 문제 해결을 위해 도로 개설에 더욱 힘써달라”고 요구했다.

마지막으로‘아름드리공원’과 관련하여 아름드리공원 음악분수가 수조형에서 접촉형으로 바뀐 이유를 도시건설사업소장으로부터 확인했으며, 향후 운영 시간 등을 점검하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분수시설 주변 경사로 등의 보완을 요청했다.

유 의원은 오늘 시정 질의한 사항 외에도 ‘체육시설’,‘농산물 유통’,‘미세먼지 대응’,‘도로지원’,‘교통시설’에 대해 관계부서로부터 서면으로 추진 내역 등을 확인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