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덕구 예방접종센터 도시락 기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덕구 예방접종센터 도시락 기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5.0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자 및 자원봉사자 한 달분 점심도시락 지원(807만원 상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이하 한국타이어) 대전공장(공장장 윤정록)에서는 6일, 코로나19 대덕구 예방접종센터 파견 근로자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한 달분 점심도시락(807만원상당)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덕구 예방접종센터 도시락 기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덕구 예방접종센터 도시락 기탁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예방접종센터 종사자들을 독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시락은 의료, 소방서, 군부대, 행정인력 및 자원봉사자 등 총 50명에게 한 달 간 지원된다.

기탁식에 참석한 한국타이어 김선우 상무는 “든든한 한 끼를 드시고 건강하게 주민안전을 위한 공무를 수행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 소외계층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지난 한해 대덕구에만 총 8000만 원에 달하는 코로나19 극복 성금과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또한 한국타이어 노동조합 및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나서 지역 다중이용시설 방역 봉사에 참여하는 등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부와 함께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금강 로하스 축제’, ‘금산 인삼축제’, ‘대전시체육회 우수체육선수 장학금’ 후원을 비롯해 ‘아름다운 마을 조성 위한 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