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
충남대학교병원,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5.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나, 동료, 가족들에게 희망의 꽃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충남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단(단장 나기량/신장내과 교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을 실시했다.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 진행 모습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 진행 모습

이번 「희망의 꽃 배달해 드려요!」 캠페인은 사회공헌 일환이며, 코로나19로 인해 꽃 소비가 줄어 어려움 겪는 화훼농가 돕기에 동참하여 꽃소비 문화 촉진 및 지원을 위해 진행하였고, 전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를 잘 견뎌내고 있는 동료 및 가족들의 사연을 선정하여 희망의 꽃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윤환중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직원 여러분들에게 희망의 꽃과 응원으로 작지만 큰 기쁨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학교병원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고 국립대학교병원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20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