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보건의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
제2회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보건의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5.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기관 아이디어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업을 통한 사업화 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사평가원’)은 제2회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보건의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보건의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 웹배너
‘지역사회 문제 해결형 보건의료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 웹배너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보건의료 분야의 문제점을 발굴하고, 기관 간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된다.

공모전에는 전국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 그 외 비영리 단체 및 사회적 경제기업 등의 참여가 가능하다.

심사평가원은 최종 선정된 기관 및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해당 사업을 추진하며, 사업에 필요한 지원금 및 물품은 심사평가원 임직원 성금과 예산으로 지원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서류심사를 통해 5팀 내외로 선정(6.11.예정)되며, 이후 2차 심사(PT, 6.23.예정)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공모전 세부사항은 심사평가원 누리집(http://www.hira.or.kr) 공지사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복지넷(http://www.bokji.net) 알림소식이나 나눔혁신사업단(02-2077-396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디어는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nanum1@ssnkorea.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호균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심사평가원이 지역사회 보건의료 분야 사각지대 발굴과 해소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