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을 갖춘 대전의 로컬리더기업으로 성장할 기업 모집
신청 접수기간 8월 13일부터 9월 7일까지
신청 접수기간 8월 13일부터 9월 7일까지
대전신용보증재단(이사장 송귀성)이 다음달 7일까지 제2기 로컬리더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컬리더기업 육성 사업은 대전형 뉴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제2기 로컬리더기업 신청 접수기간은 8월 13일부터 9월 7일까지로, 이메일, 방문 또는 우편접수로 진행된다.
로컬리더 후보기업 및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2년간 △성장 로드맵 설계를 위한 종합 컨설팅 지원 △사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재단 신용보증 이용 시 보증한도 및 보증료 우대 △로컬리더기업 간 네트워크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전신용보증재단은 작년 제1기 로컬리더기업 모집을 진행하여 후보기업을 선정하고, 교육과 컨설팅 프로그램을 거쳐 지난 7월 총 19개 로컬리더기업에게 인증 수여식을 진행한 바 있다.
대전신용보증재단 송귀성 이사장은, “대전을 기반으로 한 로컬기업의 성장이 대전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로컬리더기업 발굴 및 육성 등 기업을 위한 종합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2기 로컬리더기업 모집 공고는 대전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sinbo.or.kr) 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