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IT 경력직원 6명 채용
조폐공사, IT 경력직원 6명 채용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8.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1.~9.7. 원서접수 … 직무역량 중심 블라인드 채용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도 연이어 진행 예정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가 ICT(정보통신기술) 사업 및 R&D(연구개발) 부문 경력직원(정규직) 6명을 채용한다. 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다.

조폐공사 전경
조폐공사 전경

직무별 채용 예정인원은 △전자서명사업 관리 1명 △IT 서비스 개발 1명 △IT 프로젝트 관리 2명 △백엔드 2명 등이다.

조폐공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통해 불필요한 스펙을 방지하고, 직무역량 중심의 맞춤형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전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 및 발표·면접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채용일정, 전형방법, 임용조건 등은 홈페이지(www.komsco.com)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정규직(4급 과장 또는 선임연구원)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조폐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험장 방역, 사회적 거리 확보, 유관기관과 비상연락체계 구축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정부 정책에 부응,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반기 신입직원(채용형인턴) 채용도 연이어 진행할 방침이다.

반장식 사장은 “IT 기술 기반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으로 업의 진화를 선도할 핵심인재 발굴을 위한 이번 채용에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