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송촌도서관, 문화예술 공연 개최
대덕구 송촌도서관, 문화예술 공연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1.11.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악4중주 콰르텟이즈 연주, 마술책방 공연 등 펼쳐져
관람객 사전예약 접수 및 선착순 모집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대덕구 송촌도서관에서는 오는 20일, 다음달 4일 다목적실에서 지역민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한다.

대덕구 송촌도서관, 문화예술 공연 개최
대덕구 송촌도서관, 문화예술 공연 개최

이번 공연은 일상에 지친 지역민을 위로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가족단위 참여 공연으로 기획됐다.

오는 20일 ‘일상의 작은 쉼표, 더 클래식’ 현악4중주 콰르텟이즈의 연주가 있고, 12월 4일에는 책 읽어주는 마법사 오창현의 ‘마술책방’공연이 펼쳐진다.

콰르텟이즈는 대전, 세종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현악4중주팀으로, 오페라 카르멘 모음곡,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 인형, 영화 속 클래식 연주와 해설 등 쉽고 편안한 클래식 연주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마술책방’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공연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과 자발적인 독서습관을 형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숙 관장은 “주말 문화예술 공연으로 참여자 모두가 마음의 위안을 받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은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공연 당일 10분 전까지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lib.daedeok.go.kr)에서 확인하거나 송촌도서관으로 문의(☎608-5882)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