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폴리텍대학, 대학발전 공로 산업체 감사패 수여
대전 폴리텍대학, 대학발전 공로 산업체 감사패 수여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12.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지난 14일 가람관 5층 학장실에서 산학협력 분야에 공로가 큰 산업체 관계자에게 감사패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지난 14일 가람관 5층 학장실에서 산학협력 분야에 공로가 큰 산업체 관계자에게 감사패 수여식 거행
지난 14일 가람관 5층 학장실에서 산학협력 분야에 공로가 큰 산업체 관계자에게 감사패 수여식 거행

감사패는 ㈜이데아인포 서문윤 대표이사에게 수여됐으며, ㈜이데아인포는 대전캠퍼스와 MOU 체결 이후 많은 학생을 채용하여 대학발전에 기여하였다.

㈜이데아인포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ICT 벤처기업으로, 앞선 신기술 적용을 통해 시대를 앞서가는 IT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날 수여식에서 박봉순 학장은 대학 현황, 현장성 높은 교육과정, 최신기술 발전에 대응하기 위한 대학의 학과 개편 및 4차 산업을 기반으로 하는 AI기술 접목 교과에 관하여 설명하였다.

서문윤 대표이사는 “인성과 실력을 골고루 갖춘 훌륭한 인재를 길러주신 대전캠퍼스 스마트소프트웨어과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난 작품전시회를 보고 재학생들의 수준에 크게 감탄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봉순 학장은 “앞으로도 현장성 높은 실무 교육을 위해 대전캠퍼스의 강의에 참여하여 최신 기술 전수를 부탁드린다. 양 기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통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AI+x 인재 양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소프트웨어과 교수들은 향후 ㈜이데아인포를 직접 방문하여 AI 분야의 소규모재직자훈련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