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열풍을 참이슬로
'나가수' 열풍을 참이슬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6.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가수' 출연 가수들의 '참이슬송' 부르기…투표 이벤트 진행

(주)진로(사장 이남수)의 참이슬 광고가 최근의 핫 트렌드인 ‘오디션 열풍’에 맞춰 김건모, 윤도현, 정엽 3명의 가수들이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는 형식으로 제작돼 눈길을 끌고 있다.

▲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참이슬'의 새로운 광고.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가수 김건모, 윤도현, 정엽은 ‘참이슬 송’을 각각의 음악스타일에 맞게 발라드, 락, 보사노바 버전으로 편곡해 부르면서 참이슬 모델 이민정과 술 한 잔 더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한다. 이번 광고는 극장, 지하철, IPTV, 모바일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되며, 각 가수별 전곡 버전은 참이슬 홈페이지(www.chamisulfresh.com)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참이슬 송은 DJ DOC 7집 수록곡 중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를 개사한 것으로 가수 3인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민정과 참이슬 한 잔 더 서바이벌 대결’의 우승자를 가릴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참이슬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민정과 한잔 더 할 가수에게 투표하고 이유를 기재하면 된다. 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