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원기 서산시의원, 잇단 수상 ‘엄지척’
안원기 서산시의원, 잇단 수상 ‘엄지척’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1.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정2리 주민들로부터 감사장 받아 열다섯 번째
인지면 애정2리 백일홍 꽃길 산책로 조성 예산 확보 등 기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인지·부춘·석남)이 5일 인지면 애정2리(이장 김복환) 꽃길 산책로 조성에 앞장선 공로로 주민들로부터 감사장를 받았다.

꽃길 산책로 조성에 앞장선 공로로 주민들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안원기 서산시 의원

이로써 안원기 의원이 지역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나 공로패 등을 받은 것은 이번이 열다섯 번째로 주위로부터 엄지척을 받고 있다.

안원기 의원은 서산시를 상대로 애정2리 꽃길 산책로 조성의 필요성을 설득하여 관련 예산 확보와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해 왔다.

김복환 이장은 “안 의원께서는 우리 마을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살기 좋은 마을 가꾸기에 동참해 주셨다”며 특히 “백일홍 꽃길 산책로 조성에 기여한 노고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원기 의원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활동에 작은 도움을 드린 것일뿐인데 감사장을 받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백일홍 꽃길 산책로 조성으로 마을 주민들의 화합과 건강 그리고 여가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주민들의 살기 좋은 정주 여건 조성을 위해 작은 목소리까지도 크게 들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원기 의원은 지역구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매일 새벽 4시경부터 지역 곳곳을 찾아 각 사회단체의 봉사활동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사업 및 민원 현장을 둘러보는 등 주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의정을 펼쳐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