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대전 발전 위해 지방선거 승리"
장종태 "대전 발전 위해 지방선거 승리"
  • 성희제 기자
  • 승인 2022.03.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지지모임 ‘이장클럽’에 감사와 미안하다는 인사에 지방선거 승리 다짐
이재명 뉴스룸에 실린 장종태 전 서구청장과 이재명 후보
이재명 뉴스룸에 실린 장종태 전 서구청장과 이재명 후보

[충청뉴스 성희제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대전시장에 도전하는 장종태 전 서구청장은 10일 대통령선거에서 나타난 민심을 받들고 오는 6월 치러질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장 전 청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너무 좌절하지 맙시다. 서로를 다독이고 더 힘내서 앞으로 나아가자”며 “대전 대전환, 대한민국 대전환 우리가 다시 만들어갑시다”라고 지지자들을 다독이고 독려했다.

같은 날 이재명 대선후보가 텔레그램방 이장클럽(이재명과 장종태를 사랑하는 SNS커뮤니티)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안합니다. 제가 부족했습니다”라는 인사를 남기자 이 후보를 위로하며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장 전 서구청장은 “무슨 말로 위로를 드릴 수 있을까요. 힘드시겠지만 딛고 일어나시길. 우선 건강 챙기십시오. 지방선거 승리하겠습니다”고 답했다.

장종태 전 서구청장은 민주당이 ‘윤호중 비대위원장 체제’로 지방선거를 치르는 상황속 중앙당의 지방선거 방침이 결정되는 대로 중앙당에 검증서류를 내고 대전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는 등 지방선거 체제로 돌입한다.

장 전 서구청장은 “저를 포함해 민주당 지지자들과 당원들이 밤낮으로 거리 곳곳에서 최선을 다해 뛴 대선이었다”며 “안타깝게 패해 아쉽지만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뛰었던 두 달여의 시간은 힘들었지만 행복한 날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대선에서의 대전 민심을 받들고 대전 발전을 위한 비전을 통해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다. 대전서 민주당의 파란 물결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