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 영남,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 운영
국가철도 영남,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 운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5.27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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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유지 사용안내 등 1:1 맞춤상담으로 고객 궁금증 해소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본부장 김공수)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1일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영남본부는 27일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
영남본부는 27일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

이날 상담창구에서는 ▲ 국유재산 사용 안내 ▲ 유휴부지 민간 활용 설명 ▲ 고충 및 건의사항 상담 등 현장 밀착 1:1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청렴팜플렛 배포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국유재산 업무 처리를 약속하였다.

영남본부는 27일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
영남본부는 27일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

김공수 본부장은 “금년 내 울산권과 창원권 등으로 상담 창구를 확대하여 고객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행정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고 공공기관으로서 공적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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