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셜러닝 참여자 모집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셜러닝 참여자 모집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8.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러닝 홍보물/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공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공헌사업 #소셜러닝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회공헌사업은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공드리가 주관하고 한국서부발전(주)이 후원하며, 충남에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가 및 활동가와 사회적경제 진입을 희망하는 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주관기업인 ㈜공드리 외 7개 기업이 컨소시엄으로 참여해 선배 기업 대표들이 ▲브랜딩·디자인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경영·노무 ▲SW·홈페이지 제작 교육 총 5가지 전문분야 내용을 직접 강의하는 영상을 촬영해 신청한 기업과 활동가들에게 무료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교육 이외에도 상시 멘토링과 오프라인 피어컨설팅을 통한 1:1 전문 멘토링 및 컨설팅을 제공해 지속적인 선후배 네트워크 형성으로 사업성과를 확산할 예정이다.

김다운 공드리 대표는 “선배 기업의 주도하에 교육과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충남 선후배 기업 간 건강한 네트워크와 충남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강윤정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충남사회적경제 기업 간 네트워크가 활성화되어 서로 연대하고 협력해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