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 2022년 정기총회...자랑스런 동아인상 등 수여
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 2022년 정기총회...자랑스런 동아인상 등 수여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12.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 2022년 정기총회
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 2022년 정기총회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회장 김기남)가 지난 22일 동아마이스터고 공산교육관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총동문회 사무실 간판 제막식을 시작으로 자랑스런 동아인 상 시상식과 사무처 임명장 수여, 명예회장 위촉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침체기에 있던 총동문회를 재구성한 후 첫 정기총회를 가져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자리가 돼 그 의미를 더했다.

총회에 앞서 총동문회는 제43회(마이스터11기)졸업식에 참석해 졸업한 후배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며 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일원으로서 크게 성장하기를 기원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자랑스런 동아인 상 시상식이 열렸으며 △교육부문에는 정은환 동아마이스터고 교장(3회) △공공부문에는 장일순 대전시 도시주택국장(3회) △봉사부문에 최경진 대전도시공사 부사장(1회)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총동문회와 학교장이 함께 총학생회(고3학생) 임원진들에게 기념사진을 액자를 전달하는 시간을 통해 40여년의 세대가 소통을 나눴다

사무처에는 김종오 사무총장(6회)을 필두로 △사무부총장 정원용(6회) △사무국장 이제연(23회) △재경국장 한진경(9회) △기획국장 양권철(15회) △조직국장 주창학(8회) △의전국장 김민철(10회), △소통국장 나윤환(14회) △문화체육국장 조세연(14회), △홍보국장 정예준(33회 마이스터 1기)이 각각 임명됐다.

김기남 동아마이스터고 총동문회장은 "지난 10여년간 동문들이 모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어 아쉬웠지만 오늘을 시작으로 동아마이스터고 동문들이 힘을 합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시작은 미약할지라도 끝은 창대할 것이라는 말처럼 총동문회가 앞으로는 선·후배들에게 서로 큰 힘이되는 조직으로 성장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