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갑 중구청장, 동주민센터 일일 직원 체험
박용갑 중구청장, 동주민센터 일일 직원 체험
  • 이재용
  • 승인 2012.01.26 14: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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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2동주민센터서 등초본 발급·전입 처리하며 애로사항 청취

박용갑 중구청장은 26일 행정의 최일선에서 구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태평2동 주민센터에서 ‘일일 민원실 체험’을 실시했다.

▲ 박용갑 중구청장이 '일일 민원실 체험'으로 주민들의 민원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이날 박 구청장은 태평2동 주민센터 민원실에서 주민등록등·초본 발급과 전입신고를 위해 방문하는 주민들의 업무를 처리해 주면서 구민들의 애로사항과 희망사항 등을 꼼꼼하게 청취했다.

박 구청장은 “민의를 제대로 알고 행정에 반영할 때 구민의 화합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며 “임진년 한 해도 구민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현장행정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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