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대전 서구,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3.11.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8일 오후 7시 구청 구봉산홀, 오는 20일부터 구 홈페이지 사전 예약
대전 서구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 포스터 사진
대전 서구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 포스터 사진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서구는 다음 달 8일 구청 구봉산홀에서 2023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 구민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아름다운 뮤지컬 음악으로 구성돼 가는 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희망의 새해를 구민과 함께 맞이하고자 위해 마련됐다.

출연진은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이건명, 김고운, 임병근, 아리현 등이 출연한다.

90분간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알라딘 ‘A Whole New World’,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뮤지컬 명곡들이 포함돼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대중가요로도 관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구 홈페이지 통합 예약시스템(www.seogu.go.kr/yeyak/)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 문화체육과(☎ 288-2712)로 문의하면 된다.

서철모 청장은 “올 한 해 변화와 혁신, 힘찬 서구에 사랑과 관심을 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쉼표가 될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구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