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조직 리더와 MZ세대 직원 간 소통·공감의 장 만들어
홍성군, 조직 리더와 MZ세대 직원 간 소통·공감의 장 만들어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3.11.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직원들과 풀어나가는 소통·공감 청렴토크 개최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이용록 홍성군수는 MZ세대 직원들이 함께 풀어나가는 소통·공감 청렴토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MZ세대 직원들이 함께 풀어나가는 소통·공감 청렴토크를 개최했다

홍성군에 따르면 23일 관내 행사장에서 열린 ‘소통·공감 청렴토크’는 종합청렴도 중 ‘내부 체감도 향상’을 위해 90년대생 8급 이하 직원 80명을 대상으로 조직 리더와 MZ세대 직원 간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청렴토크는 청렴을 주제로 형식에 구애 없이 상호 간 솔직·담백한 토크로 진행하였으며, 참신한 청렴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발굴하여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 형태에서 벗어나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소통·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 군수는 친근한 리더의 모습으로 참석한 직원들과 직접 부패 취약분야 및 조직문화 개선에 관해 소통하며 MZ세대 직원들이 생각하는 ‘청렴’에 대한 개념 및 MZ세대와 상급자 간 소통 문제 등을 논의하고 행복한 일터를 위한 조직문화 개선 의지를 밝히며 청렴 공감대를 확대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

이 군수는 “이번 청렴토크가 서로의 문화·가치관을 이해하고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는 합리적인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 감수성을 높여주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과 직원 모두 공감·만족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청렴 시책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