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2023년 종무식 개최
충남대병원, 2023년 종무식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12.3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병원 종무식
충남대병원 종무식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충남대병원은 29일 온·오프라인으로 2023년도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종무식에서는 올 한 해 병원 발전과 환자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해온 직원과 부서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또한 정년퇴임식에서는 퇴직자들의 소회에 이어 후배 직원의 송별사가 이어져 오랜 시간 함께 했던 동료들과 그간에 노고와 헤어짐의 아쉬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조강희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상급종합병원 지정 평가에서 5기 연속으로 지정됨으로서 지속적으로 고난도 중증질환에 대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면서 “코로나19 등 어려움 속에서도 각종 지표에서 최상의 평가 결과를 획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직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으로 국립대병원 최초로 개소하는 XR임상교육훈련센터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시행하여 우리 병원이 교육병원으로서의 역할과 미래 의료기술 및 환경에 적합한 임상교육훈련을 제공해 의학교육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며 “환경관리팀 직제 신설로써 환자분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등 2024년 갑진년에는 환자경험 및 고객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