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 논산시장, 월례조회 수상 시민과 간담회 ‘소통’
황명선 논산시장, 월례조회 수상 시민과 간담회 ‘소통’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09.0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 현안 설명, 시민들과 시정발전 위한 격의없는 대화 나눠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월례조회 때 표창을 받는 유공 시민들과 간담회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 황명선 논산시장, 월례조회

3일 9월 중 월례회의에서는 지역사회개발발전 유공으로 윤석용 前호암지역대의용소방대장을 비롯해 육군훈련소 면회객들에게 친절한 안내와 편의를 제공해 온 모범운전자회 김광태씨 외 3명, 최상덕 대표, 나눔문화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복수브랜드육가공(주) 한규인 대표, 효 실천 분위기에 앞장 선 정용순씨 등 22명이 표창을 받았다.

명선 시장은 직원 훈시가 끝나자마자 수상자들을 시장실로 안내해 차를 마시면서 수상을 거듭 축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황 시장은 시정 현안을 간단히 설명하고 시민들과 시정발전을 위한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 수상자는 “두 번 축하를 해주시니 더 기분이 좋고 맘 편히 시장님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늘 보이지 않는 지원자가 돼 주는 시민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매월 수상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