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 ‘효문화 지원사업’ 공모
한국효문화진흥원, ‘효문화 지원사업’ 공모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2.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효문화진흥원 전경
한국효문화진흥원 전경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김기황)은 「2024년 효문화진흥 단체 지원사업」 및 「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 참여 기관 공모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4년 효문화 진흥 단체 지원사업’은 비영리 단체(기관) 지원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효문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운영되는 사업으로 지원규모는 총 69백만원이다. 접수기간은 3월 4일까지로 지원자격은 대전광역시에 본부(지부)를 두고 활동 중인 공모 해당분야의 목적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 민간단체, 기관, 법인 등이다.

또한‘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은 세대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효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를 초·중·고등학교에 파견하여 교육을 실시하는 사업으로, 1차 지원규모는 총 50백만원이다. 사업 진행 단체 공모는 2월 23일(금)부터 3월 8일(금)까지 실시된다.

한국효문화진흥원 김기황 원장은“올해 다양한 분야의 효문화 사업을 지원하여 민간 영역의 역량 발휘를 통해 대전광역시가 효문화 일류도시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성과를 이루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4년 한국효문화진흥원 공모사업과 관련된 주요내용은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www.k-hy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