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충남농협,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09.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차례상 우리농·축산물로 실속있게··

농협충남지역본부(본부장 임승한)는 27일과 28일 2일간 '추석맞이 우수농·축산물 특별전'을 농협충남지역본부 후정에서 개최하여 최근 농산물가격이 큰 폭으로 올라 주부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농산물 직거래 금요장터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 2011년도 추석맞이 농축산물 특별판매 행사

금번 장터는 계속되는 집중호우와 태풍피해 등으로 인하여 농산물의 생산량이 감소하고 농산물 가격이 상승하여 민족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가계의 큰 부담으로 느끼는 추석준비에 따른 주부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질 좋고 우수한 농산물인 햅쌀, 사과, 배, 밤, 한과 등 제수용품과 목우촌, 인삼·홍삼세트 등 추석선물용 세트 등을 시중가 보다 10-2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1일 축산물 할인판매 행사에 이어 추석맞이 축산물 특별할인 판매를 계속해서 실시 할 예정이다.

충남농협 관계자에 따르면 "농협은 충남 시군지역의 하나로마트, 신토불이 창구에서 지역농산물을 판매, 공급할 예정이며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우리농산물 애용 및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는 안전하고 우수한 지역농축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여 도시민과 농업인 모두에게 실익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