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훈청, 고객행복의 날 행사 개최
대전보훈청, 고객행복의 날 행사 개최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0.05 14: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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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친절공무원 시상 및 보훈 더 리더 추진 과제 공유의 시간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신영교)은 5일 오전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 ‘고객행복의 날’ 행사에서 청렴친절공무원 시상 및 보훈 더 리더 추진 과제에 대한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 10월의 보훈 더 리더인 복지과 강태영(좌측)씨와 보상과 윤미선(우측)씨가 전화응대 시범을 보이고 있다.

이날 9월의 청렴친절공무원으로는 복지과 강태영씨가 민원인으로부터 친절카드를 받는 등 청렴하고 친절한 업무처리 능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이어, 10월의 보훈 더 리더인 보상과 윤미선씨와 복지과 강태영씨가 대표로 나서 10월의 미션인 ‘전화친절 생활화’에 관해 공유하며 전 직원이 실천해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보훈 더 리더는 민원담당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향상과 행정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대전지방보훈청에서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보훈 CS(고객만족)를 선도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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