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분기 종합업적평가 및 고객만족서비스 평가 결과
NH농협은행 충남본부(본부장 이정모)가 2012년 3/4분기 종합업적평가 및 고객만족서비스 평가결과 전국 1위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농협은행 충남본부에 따르면 지난 22일 서울 농협은행 중앙본부에서 개최된 “NH농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3/4분기 종합업적평가 결과 충남본부가 A그룹 지역본부 중 전국 1위를 차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NH농협은행 출범 후 소통과 책임경영을 강조해 온 충남본부는 여수신부문 및 비이자이익사업 등 전 사업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종합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실시한 '고객만족서비스'평가 결과 91.6점으로 전국 1위를 마크하며,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나타냈다.
이정모 NH농협은행 충남본부장은 “평소 NH농협은행에 사랑을 보내주신 지역주민 및 고객분들과,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한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의 구현에 충남본부가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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