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여름축제 "누리흠뻑쇼" 개최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여름축제 "누리흠뻑쇼"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7.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허성희)은 13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동네 여름 축제 ‘누리흠뻑쇼’를 개최했다.

누리흠뻑쇼 에어바운스
누리흠뻑쇼 에어바운스

누리흠뻑쇼는 2023년 시작으로 (사)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회장 김상현)의 500만 원 후원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평소 물놀이 기회가 많지 않은 장애아동 가족을 포함한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아동 가정 포함 지역주민 약 200여 명이 참여했다. 1부 솜사탕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에어바운스 풀장을 포함한 신나는 물놀이와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무더운 여름철 스트레스와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다양한 체험 부스 운영

할 수 있어 나도 아이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했는데, 내년에도 꼭 다시 오고 싶다"라고 말했다.

천안시복지재단 이운형 이사장은 "많은 가정이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 역시 기쁘다. 후원해주신 김상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누구나 지역사회에서 함께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허성희 관장은 "장애아동을 포함한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