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성금 5천만원 기탁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성금 5천만원 기탁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3.01.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에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은 1월 9일 오후 2시 충남도청을 방문해 안희정 충남도지사와 신한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앞선 지난 7일에는 대전시청을 방문해 염홍철 대전시장에게 대전 복지만두레 성금 5천만원을 전달하는 등 올 초부터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왼쪽부터) 한승구 계룡건설 사장,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안희정 충남도지사, 신한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희망 2013 나눔 캠페인’은 연말연시에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우리 이웃의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성금 모금운동이다.

계룡건설은 지난해에도 대전·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비롯해 육군본부에서 주관하는 나라사랑 보금자리사업 1억원, 대전시체육회 5천5백만원, 한국다문화가족정책연구원 3천만원 등을 후원한 바 있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한 이웃사랑과 계룡장학재단을 통한 장학문화사업 등의 사회공익사업에 앞장서 왔다.

이 회장은 우리지역의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대전·충남에 이어 오는 11일에는 세종시에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을 기탁할 예정이다.

또 2011년부터 후원중인 육군본부의 무주택 참전용사 내집마련사업인 ‘나라사랑 보금자리사업’에 대한 지원도 3년째 이어갈 예정이다.

이 회장은 “대전·충남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인 계룡건설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지역사랑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표시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