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새누리당 부여 ‧ 청양군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 선언
이영애 새누리당 부여 ‧ 청양군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 선언
  • 충청뉴스
  • 승인 2013.03.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년 꿈인 화려한 부흥을 현실로 이룩하는데 제 남은 일생을 걸겠다

새누리당 중앙여성위원회 상임전국위원인 이영애 전국회의원은  부여‧청양 국회의원 재선거에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이 전의원은 고향인 부여·청양이 아직도 시가 되지 못하고 군으로 남아 있음을 늘 가슴 아프다며 이영애를 제18대 국회의원(농림수산식품위원)으로 키워준 은혜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출마 변을 밝혔다.

▲ 새누리당 이영애(부여청양 출마선언)
이 전의원은 는 부여·청양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공약을 발표했다.

첫째, 부여·청양의 특화산업을 조직화하고 고급화하고 지역통합브랜드를 홍보하는 세일즈우먼이 되겠습니다. 또한 농민 단체, 대학, 연구소들과의 산학연을 통하여 새로운 특화상품 개발, 디자인 및 마케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여 농가의 소득증대에 앞장서겠습니다.

둘째, 어려운 축산농가를 위하여 조합이 자체적으로 배합사료공장을 설립할 수 있는 근거와 예산확보를 위하여 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료대금연체료를 은행금리 수준으로 낮추는 법안과 축산농가의 생계보장을 위한 다양한 법안을 발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하여 축산물의 생산, 가공, 유통, 판매를 조합이 직접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부여청양의 농업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정책연구회, 농민들을 위한 각종 세미나의 활성화를 통하여 부여청양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FTA에 맞설 수 있는 강한 첨단농업이 될 수 있도록 농업인 전문 교육센터 설립에 앞장서겠습니다.

넷째, 농가에 홀로 남은 노인들의 복지를 위한 지원책 및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자녀 보육과 교육을 선진화하고 반값 보육 등을 추진하여 젊은 인력의 농촌유입을 유도할 것이며 각종 편의시설 건립 유치를 통하여 청정 전원도시로 변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부여·청양의 꿈나무들을 위한 무상급식 확대 및 대학등록금 인하, 서울과 대전에 부여청양 대학생을 위한 반값기숙사 추진을 통하여 부여청양주민의 주머니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섯째, 부여·청양에 청정기업을 유치, 자생 기업 활성화를 통하여 지역민들의 취업기회 및 소득증대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일곱째, 밤, 버섯 등 임산물 산업 활성화를 위한 법 개정 및 저장시설과 가공공장 설립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여덟째, 관광콘텐츠 개발, 부여·청양의 대표적 음식 개발, 체류형 복합관광단지 개발 등을 통하여 정신의 수도 부여·청양의 천년 꿈인 화려한 부흥을 현실로 이룩하는데 제 남은 일생을 걸겠습니다. 희망을 꿈꾸면 그 희망은 현실이 된다고 했습니다. 대통령이나 국회의원이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닌 유권자가 세상을 바꾼다는 것을 사랑하는 부여·청양군민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