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보령 학생회연합회 회장단 선출
보령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보령 학생회연합회 회장단 선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5.09.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천고 남하은 학생, 학생회연합회 회장
대명중 임채윤 중학교 부회장
천북초 이예나 학생 초등 부회장 각각 선출

[충청뉴스 보령 = 조홍기 기자]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태희)은 4일 오후 2시 보령 관내 초‧중‧고등학교 45개교의 학생회 회장,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6학년도 보령학생회연합회 회장단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거에서는 웅천고등학교 남하은 학생이 보령 학생회연합회 회장으로, 대명중학교 임채윤 학생이 중학교 부회장, 천북초등학교 이예나 학생이 초등학교 부회장으로 당선됐다.

2025학생회연합회 회장단과 새로 선출된 회장단 학생들이 한태희 교육장과 면담을 진행하고 있다.
2025학생회연합회 회장단과 새로 선출된 회장단 학생들이 한태희 교육장과 면담을 진행하고 있다.

보령 학생회연합회 회장에 당선된 남하은 학생은 “연합회 중심의 학생자치 활성화를 위한 소통창구 마련과 연합회 멘토링, 작은학교 연합체육대회 및 연합예술제를 공약사업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회장단 선출 이후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마술공연을 실시해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태희 교육장은 “단위 학교 학생자치활동 활성화를 위해서는 학생회연합회 회장단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리더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강조하고, 연합회가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류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