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학생창업자 박지혜 대표, K-뷰티 브랜드 ‘인에센셜리’로 인니시장 성공적 데뷔
대전대 학생창업자 박지혜 대표, K-뷰티 브랜드 ‘인에센셜리’로 인니시장 성공적 데뷔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09.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창업자 박지혜 대표(오른쪽).
대전대 학생창업자 박지혜 대표(오른쪽).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대학교 학생창업자 박지혜 대표가 이끄는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인에센셜리’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25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자카르타 국제 전시장에서 개최됐으며 에센셜리는 국제 박람회 내 'K-뷰티 애비뉴(K-BEAUTY AVENUE)'에 부스를 마련해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렸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에센셜리 코큐텐 에어 투 세럼 클렌저’는 우수한 제품력과 혁신성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행사 기간 중 준비한 물량이 전량 소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장에서는 연일 현지 유통 바이어들의 상담 요청이 이어졌고 다양한 소비자층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에센셜리의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입증했다.

박지혜 대표는 “브랜드 런칭 후 두 달 만에 첫 해외 전시회에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의 높은 잠재력을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K-뷰티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